본문바로가기 글자 크게 글자 원래대로 글자 작게
  • 홈으로
  • 회원가입
  • 사이트맵

Content on this page requires a newer version of Adobe Flash Player.

Get Adobe Flash player

 
우리학교일정 일정 더보기
이전달 일정    2019.10    다음달 일정

October

일정
1 2 3 4 5
6 7 8 9 10 11 12
13
14
15 16 17 18 19
20 21 22 23 24 25 26
27 28 29 30 31
시정 및 보상조치
1. 고객께서 담당직원의 잘못으로 2번 이상 방문하실 경우
-담당직원의 정중한 사과와 함께 사실 확인을 거쳐 우선적으로 업무를 처리해 드리겠습니다.

2. 전화 또는 직접 방문 시 교직원이 불친절하거나 업무 처리에 만족하지 못하신 경우 학교장에게 연락을 주시면 정중한 사과와 함께 해당 교직원에 대하여
-1회 지적 시 친절 교육을 실시하고,
-2회 지적 시 주의 조치하며,
-3회 이상 누적 시 경고 또는 인사상의 조치를 취하겠습니다.

3. 고객으로부터 친절 교직원으로 추천된 직원에 대하여는 인사에 반영하는 등 인센티브를 주어 친절 분위기를 조성하겠습니다.
  •  현재접속자 : 1명
  •  오늘접속자 : 2,282명
  •  총 : 22,752,097명